728x90
"최근 좋지 않아"는 마음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
최근 좋은 일 없구나, 자신만 해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음이 건강이 없는 상태가 되면, 웃는 얼굴이 줄어들 자신답게 있을 수 없어, 또 네거티브에──. 그런 악순환이 계속되면 힘들군요. 반대로 마음이 온화한 상태라면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제의 자신보다 조금만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되도록, 20의 힌트로 좋은 흐름을 만들어 봅시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고 있지 않습니까?
마음과 몸이 피곤하다
가사나 육아에 일, 캐퍼 오버하고 있지 않습니까? 전력으로 임하는 것도 멋집니다만, 자신의 몸이나 마음에 귀를 기울여 무리를 하지 않는 것이 제일 중요. 또한 걱정이나 생각이 많으면 기분이 소모되어 동기와 의욕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고와 행동의 보석화
사고나 행동도 원패턴이 되면, 매너리화해 오는 것. 추억의 생각이나, 무심코 말해 버리는 말, 평소의 행동이라도 신선함이 없어지면 「어쩐지 참을 수 없다·무엇을 해도 능숙하지 않다」라고 하는 기분이 되어 옵니다. 생각이나 행동하는 소중함을 이 후 소개하네요♪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정적인 사건과 감정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위험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에게 갖춰진 원시로부터의 본능이며 때로는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같은 경험을 해도, 좋은 면을 볼 수 있는 사람과 나쁜 면을 봐 버리는 사람이 있는 것은 사실. 지금부터 좋은 면에 스포트라이트를 맞추는 의식을 해 봅시다.
확실히 할 수 있다! 나쁜 흐름을 차단하는 20가지 팁
1. 생활 스타일 업데이트
생활 스타일을 정돈한 후, 변화를 갖게 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좋은 흐름을 만들어 봅시다.
① "조침 일찍 일어나기"로 마음과 몸에 여유를 만든다
조숙한 일찍 일어나서 하루 시간의 사용법을 조금 바꾸어 보지 않겠습니까? 평소보다 30분~1시간 일찍 일어나 아침에 활동하면 좋은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뭔가 싫은 일이 있어도, 빨리 이불에 들어가는 것으로 「리셋 한다」습관을 붙여 보고 ☆ 계속하면 마음과 몸이 안정되어 여유가 태어나고 있어요.
② 생활에 꽃과 식물을
1륜의 꽃이 있는 것만으로, 방이 가볍게 밝아져, 눈에 들어갈 때마다 마음이 푹신푹 느슨해집니다. 마음이 느슨해지는 순간은 매우 중요. 꽉 끼고 있던 기분이나, 딱딱하게 굳어진 생각을 풀어 주기 때문에. 또 꽃과 식물은 슬픔이나 피로 등의 부정적인 마음을 빨아들여 인간을 치유해 주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꼭 꽃이 있는 생활을♪
꽃집에 부드럽게 들러 보았던 것, 반드시 당신에게도 있을 것. 들어가 보았지만, 무엇을 사면 좋은지 헤매어 버리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그런 당신에게, 좀 더 부담없이 꽃을 즐길 수 있는 힌트와, 약간의 선택 방법의 요령등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오늘부터 꽃을 생활에 도입해 보지 않겠습니까? 읽고 끝날 무렵에는 꽃집에 가고 싶어지고있을 것 ♪
③ 평소와 다른 것으로 마음을 움직이자
아침 식사가 빵파라면 밥에, 언제나 텔레비전을 붙이고 있다면 라디오를 듣는, 평상시 팬츠 스타일이라면 스커트를 etc, 평소와 다른 것을 해 마음을 움직이면, 지금의 흐름을 바꾸는 계기가 됩니다. 작은 일로 OK! 예를 들어 제 경우에는 평소 투명 립을 '빨강'으로 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높아지는 것을 발견. 매일 흥분할 수 있는 궁리를 해보자.
④ 제철 식재료로 건강을 되찾는다
일시적으로 마음의 건강이 없어져도, 맛있는 것을 먹고 심신 모두 채워지면, 조금씩 자신다움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의 식사에 「제철의 재료」를 의식해 도입해 봅시다. 제철 야채와 과일은 그 시기에 맞춰 성장한 것으로, 영양가가 높은 것이 특징. 마음과 신체 둘 다 두어 놓치지 않게 정돈해 가고 싶네요.
절약 레시피라고 하면, 콩나물이나 닭의 사사신, 두부 등 슈퍼로 친숙한 재료를 사용한 레시피를 상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레시피는 확실히 가계에 상냥합니다만, 카사는 늘어나지만 영양 밸런스가 치우치고 있다, 라고 레시피도 종종 보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철 식재료와 스테디셀러 식재료를 조합한 가계에 상냥한데 제대로 영양도 섭취할 수 있는 ‘저축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2. 행동력을 높이다
행동하면 감정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행동력을 높이고 나쁜 흐름을 차단하는 치카라나 계기로.
⑤ 당신은 어디로도 갈 수 있다!
머리에서 괴로운 일이 떠나지 않을 때는 어쨌든 밖으로 나가 버립니다. 집에 갇혀있는 것보다 몇 배나 기분이 가벼워질 것. 내가 나가는 곳은 이웃 신사와 공원, 역 산책로 등. 어디서나 갈 수 있고보고 싶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몸을 움직여서 기분을 앞으로 나아가는 감각을 습득합시다!
⑥「해야 할 일」을 바로 하는 버릇을 붙인다
마침내 돌고 싶어지는 것도, 해야 할 일을 곧바로 행하는 버릇을 붙이면, 행동력이 높아집니다. 중요한 것은,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사로 「지금」 행동하고 있다고 하는 의식을 가지는 것. 작은 일이라도 확실히 정리해 가면, 하면 할 수 있다=자신에 연결해, 좋았던 것이 늘어나갑니다.
⑦ 눈앞에 집중한다
작은 트러블이 계속되거나 능숙하지 않을 때, 눈앞의 일이 완만해져 다른 것에 의식이 향하고 있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일이 매우 바빠서 자료를 만들면서도 "빨리 쉬고 싶다"고 쉬는 날을 생각하고 있으면 자료에는 실수가 많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또 휴가의 날에는, 일이 신경이 쓰여, 모처럼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없거나… 이것으로는 둘 다 어중간한군요. 눈앞에 집중하고 힘을 쏟아보세요.
예를 들어 일이 매우 바빠서 자료를 만들면서도 "빨리 쉬고 싶다"고 쉬는 날을 생각하고 있으면 자료에는 실수가 많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또 휴가의 날에는, 일이 신경이 쓰여, 모처럼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없거나… 이것으로는 둘 다 어중간한군요. 눈앞에 집중하고 힘을 쏟아보세요.
3.기분 전환 잘 된다
조금 정도의 기분이 흔들려도, 곧바로 되돌릴 수 있도록 기분의 전환 잘 씨를 목표로 합시다.
⑧ 입각을 꼭 5밀리 올린다
마음이 어색할 때, 표정은 굳은 시선도 하향하기 쉽다. 그런 때에 시험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지금 할 수 있는 「구각을 5밀리 올린다」 것. 지금 시도해보십시오. 기분이 바뀌지 않았습니까? 태도를 바꾸면 기분도 변화하네요.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는 정말 좋을 것입니다.
⑨ 자신을 대접해 보자
비록 기분이 흐트러져도, 자신의 기분을 스스로 취할 수 있게 되면, 무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까? 굉장히 좋은 컵 & 접시에서 풍부한 티타임이나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유명한 베이커리 빵을 주문해 두는 등 자신을 대접하고 기분 좋게하는 방법을 찾아 둡시다 ♪ 건강이 없을 때 정도 세련되게 보내는 것도 추천.
하루의 포상이나 아침에 AYURA의 메디테이션 버스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허브를 기반으로 한 부드러운 향기는 마음과 몸을 치유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분명 당신을 기쁘게 해 줄 것.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 클래식 가방의 가죽 종류와 사이즈별 실착후기 (0) | 2023.03.04 |
---|---|
티스토리 '새로운 페이지 색인 생성 문제가 감지됨'의 해결방법 (1) | 2023.03.03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하는 방법 (다운로드 받는 법) (0) | 2023.03.01 |
아이폰 배터리 교체 가격 23년도 ver. (0) | 2023.02.28 |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과 아끼는 법 (0) | 2023.02.25 |
댓글